‘일요일은 짜파게티♪’ 불혹에도 잘나가네

인터넷 뉴스


지금 한국의 소식을 바로 확인해보세요.

‘일요일은 짜파게티♪’ 불혹에도 잘나가네

KOR뉴스 0 43 0 0
올해 만 40세가 된 농심 짜파게티. 국내 짜장라면 시장에서 80%대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는 ‘국민 짜장 라면’이다./농심 제공

1984년 3월19일 처음 출시된 짜파게티가 올해로 만 40세가 됐다. 짜파게티는 신라면에 이어 2번째로 많이 팔리는 라면이자, 짜장라면 시장에서 80%대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는 ‘국민 짜장 라면’이다. 짜파게티의 누적 판매량은 91억개, 연 매출액은 2420억원(2023년 기준)에 달한다. 짜파게티 자체로도 꾸준히 인기를 끌었지만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한우 채끝 짜파구리(영화 ‘기생충’에 나온 버전) 등도 짜파게티의 인기를 유지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다. 짜파게티는 현재 미국, 일본, 칠레, 바레인, 수단 등 7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0 Comments

인기 동영상



포토 제목

포인트 랭킹


커뮤니티 최근글


새댓글


추천글 순위


섹스킹 파트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