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창립 33주년 ‘굿네이버스 이펙트’ 캠페인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는 창립 33주년을 맞아 ‘굿네이버스 이펙트(Good Neighbors Effec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한 아이의 세상을 바꾼 만남과 변화의 이야기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지난 33년간 굿네이버스와 함께한 좋은 이웃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달한다.
지금 한국의 소식을 바로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는 창립 33주년을 맞아 ‘굿네이버스 이펙트(Good Neighbors Effec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한 아이의 세상을 바꾼 만남과 변화의 이야기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지난 33년간 굿네이버스와 함께한 좋은 이웃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달한다.
SK연예 30분전
‘불륜 스캔들’ 톱스타 “여배우 3명과 동거했지만 재혼 생각 없다”SK연예 32분전
100억대 건물주 양세형 “1만원도 쓸데없이 안써”SK연예 33분전
“대학교 등록금 수준”… ‘갑질 의혹’ 강형욱 상담비 ‘깜짝’스포츠조선 43분전
'동생' 음바페, 형 따라 PSG 떠난다..."우승 경쟁팀 리옹이 관심"스포츠조선 53분전
코리안가이 칭찬하더니 → 펩, 울브스 윙어 영입 원한다! 그런데 황희찬이 아니다세계뉴스 1시간전
언더독의 반란, 주전도 아닌 '식스맨'에 매료된 미네소타KOR뉴스 1시간전
[단독] 김천시 '김호중 소리길' 철거 검토하자, 극성팬들 "가만 안둬"KOR뉴스 1시간전
청바지도 금지하는 北, 골프장엔 ‘나이키’ 수두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