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기능성 건강 간식’ KOR뉴스 사회#정치#경제 0 47 0 0 04.29 03:00 대상이 기능성 원료를 담은 기능성 표시 간식 브랜드 ‘피티카타’를 출시했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개념인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흐름에 따라 건강 간식으로 관련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앞서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2020년 말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도입해 일반식품도 충분한 과학적 근거를 갖췄거나 건강기능식품에 쓰이는 29종의 원료·성분을 함유했을 경우 이를 제품에 표기할 수 있게 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