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짜파게티… ‘MZ 핫플’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여는 장수기업들

인터넷 뉴스


지금 한국의 소식을 바로 확인해보세요.

투게더·짜파게티… ‘MZ 핫플’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여는 장수기업들

KOR뉴스 0 35 0 0

‘성수동에서 만나는 50세 투게더, 40세 짜파게티, 49세 가나초콜릿.’

식품 업체들이 20~30대가 자주 찾는 ‘핫플’ 서울 성수동에서 잇달아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 빙그레의 투게더, 농심의 짜파게티 등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MZ세대들과의 접점을 높이고 있는 것이다. 이 제품들은 40~50년 전 출시돼 각 카테고리에서 ‘대표’ 격으로 자리 잡은 제품들이다. 오랜 시간 균일한 맛과 품질을 유지해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아왔다는 특징이 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이미 ‘국민 식품’으로 자리 잡은 제품들이라도 새로운 세대와의 소통을 늘려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다”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직접 체험한 뒤 브랜드를 소비하는 젊은 세대의 특성에 맞춘 마케팅”이라고 했다.

0 Comments

인기 동영상



포토 제목

포인트 랭킹


커뮤니티 최근글


새댓글


추천글 순위


섹스킹 파트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