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와이프가..
어젯밤 와이프랑 뜨밤 보내려고 했더니
내일(오늘)밤 늘 야외에서 하던
장소에서 하자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밤 10시쯤 안양석수시립 도서관 인근 공원 후미진곳에서
할듯한데 몰래 구경 오시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사회/문화/경제/과학 등등 여러분들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어젯밤 와이프랑 뜨밤 보내려고 했더니
내일(오늘)밤 늘 야외에서 하던
장소에서 하자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밤 10시쯤 안양석수시립 도서관 인근 공원 후미진곳에서
할듯한데 몰래 구경 오시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MY 블로그에 글이 없습니다.
Dirbbci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