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ㅊㄷ용으로 비아그라 쓰시나요?
ㅊㄷ남으로서 갈 때 보통 복용하는데
필름으로 된 ㅍㄹㅌㄹ를 주로 씁니다
효과는 괜찮구요 약빨이 2주가 넘어가더라구요
아시는 분들은 이것보다 이게 더 좋드라 하는 약이 있으시면
댓글 한번 부탁드립니다 ㅋㅋ
사회/문화/경제/과학 등등 여러분들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ㅊㄷ남으로서 갈 때 보통 복용하는데
필름으로 된 ㅍㄹㅌㄹ를 주로 씁니다
효과는 괜찮구요 약빨이 2주가 넘어가더라구요
아시는 분들은 이것보다 이게 더 좋드라 하는 약이 있으시면
댓글 한번 부탁드립니다 ㅋㅋ
MY 블로그에 글이 없습니다.
훈냄이부산
Chic
33트레이너
pade 4시간전
와이프를 아는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
알롱머스크 +1 4시간전
무식한 개돼지들이 뭘 알겠어 ㅋalalala1244 7시간전
충주98 ㄱㅎㅇ 지인 ㄱㅁㄷㅅ레트로데님 9시간전
FWB, 전희를 좋아하는 파트너hye1004 06.05
94년생 심ㅎㅈ 지인 찾아요! 직접 아는 분만 연락 주세요 (인증 필수)강남잉 06.04
30대 정도까지 원해요hahahahah1111 06.04
대전 98년 찾습니다 !흘려 06.04
대전충남 93년생 박ㅎㅇ 겹지 ㄱㅁㄷㅅ 찾아요처대나암 06.04
93 부천 이지ㅇ 지인있나요와입헌팅시키기 +1 06.03
수원 86년생 ㅅㅁㅇ 겹지인 &구멍동서
서울18cm대물 06.03
서울 18cm 대물남 섹파 파트너 구인nalge 06.03
강민효 양의지의 시대가....nalge 06.03
진짜 맞는거 같아요temutemu 06.02
전주사는 이 ㅅ 화트와일라잇 06.02
성악전공 ㄱㅁㄷㅅ

보닐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