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움은 어떻게 없애나요ㅠ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자유토론


사회/문화/경제/과학 등등 여러분들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외로움은 어떻게 없애나요ㅠ

pjpark 1 21 0 0

남편이 장기 출장으로 얼굴도 못보는 상태인데 한달정도 지나서 그런지 이제 슬슬 외로워요,, ㅜ 30대 초 여자인데 보통 이럴땐 다들 어떻게 푸시나요!? 예전엔 남편이 간간히 이벤트도 해줘서 즐기고 했는데 이제는 그런것도 없고.. 남편이 남자친구 만들어주고 갔는데 남자친구는 30대 후반이라 그런지 성욕이 이제 없나봐요 일주일에 한번도 안하려고 하고.. 관리 안한 제탓이겠죠? 아직 젊은데 너무 슬프고 우울하네용 ㅠㅠㅠ

, ,

1 Comments
함께해요

인기 동영상



커뮤니티 최근글


새댓글


추천글 순위


섹스킹 파트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