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작업남
제 아내가 대물 작업남에게
작업된 내용을 문자로 띡 하고 받은 상황을
"형님(or 동생) ㅎ 드디어 이년 맛있게 따먹었습니다. 경계심 많고 도도한 년이어서 나름 어려운 과정이었지만, 그래도 성공하니 꽤 보람차네요 ㅎ 앞으로도 잘 대여 부탁드립니다. 잘 길들여보겠습니다 ㅋㅋㅋ"
상상하며 AI로 이미지를 생성해서 바라보니 불끈 합니다 ㅎ
(아내랑 90프로 정도는 유사한듯)
실제로 작업남 의뢰를 몇번해보기도 했지만
현실은 잘 안되는게 현실인 듯 합니다.
물론 예상했던 봐지만 오랜 기간 공들여 따먹으려는 분들이
현실에선 많진 않은 것 같습니다ㅎ
그래도 늘 맘 속 한 귀퉁이에는 실현시켜 보고픈
위험한 욕망이 도사리고 있네요 ㅎ
참고로 양주 옥정 사네요 ㅎ 마을 주민이 계실지도 궁금ㅎ 미리 반갑습니다 ㅋ
작업된 내용을 문자로 띡 하고 받은 상황을
"형님(or 동생) ㅎ 드디어 이년 맛있게 따먹었습니다. 경계심 많고 도도한 년이어서 나름 어려운 과정이었지만, 그래도 성공하니 꽤 보람차네요 ㅎ 앞으로도 잘 대여 부탁드립니다. 잘 길들여보겠습니다 ㅋㅋㅋ"
상상하며 AI로 이미지를 생성해서 바라보니 불끈 합니다 ㅎ
(아내랑 90프로 정도는 유사한듯)
실제로 작업남 의뢰를 몇번해보기도 했지만
현실은 잘 안되는게 현실인 듯 합니다.
물론 예상했던 봐지만 오랜 기간 공들여 따먹으려는 분들이
현실에선 많진 않은 것 같습니다ㅎ
그래도 늘 맘 속 한 귀퉁이에는 실현시켜 보고픈
위험한 욕망이 도사리고 있네요 ㅎ
참고로 양주 옥정 사네요 ㅎ 마을 주민이 계실지도 궁금ㅎ 미리 반갑습니다 ㅋ
nitrojj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