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스 하시는 분 계신가요?
* (필수) 질문글
: 혹시 블루스카이로 활동하시는 분이 있나요?
요즘은 부커 분들이 그쪽에서 활동을 많이 하시는데 뭔가 DM을 보내기엔 부담이 되더라고요.
초대나 이런게 아니더라도 같이 술한잔 하면서 인생 이야기 하면 좋을텐데 말이예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필수) 질문글
: 혹시 블루스카이로 활동하시는 분이 있나요?
요즘은 부커 분들이 그쪽에서 활동을 많이 하시는데 뭔가 DM을 보내기엔 부담이 되더라고요.
초대나 이런게 아니더라도 같이 술한잔 하면서 인생 이야기 하면 좋을텐데 말이예요.
pade 3시간전
와이프를 아는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
알롱머스크 +1 4시간전
무식한 개돼지들이 뭘 알겠어 ㅋalalala1244 6시간전
충주98 ㄱㅎㅇ 지인 ㄱㅁㄷㅅ레트로데님 8시간전
FWB, 전희를 좋아하는 파트너hye1004 06.05
94년생 심ㅎㅈ 지인 찾아요! 직접 아는 분만 연락 주세요 (인증 필수)강남잉 06.04
30대 정도까지 원해요hahahahah1111 06.04
대전 98년 찾습니다 !흘려 06.04
대전충남 93년생 박ㅎㅇ 겹지 ㄱㅁㄷㅅ 찾아요처대나암 06.04
93 부천 이지ㅇ 지인있나요와입헌팅시키기 +1 06.03
수원 86년생 ㅅㅁㅇ 겹지인 &구멍동서
서울18cm대물 06.03
서울 18cm 대물남 섹파 파트너 구인nalge 06.03
강민효 양의지의 시대가....nalge 06.03
진짜 맞는거 같아요temutemu 06.02
전주사는 이 ㅅ 화트와일라잇 06.02
성악전공 ㄱㅁㄷㅅ
파볼없는고양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