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녀가 끌려서 미치겠네요...

팝업레이어 알림






질문 답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유부녀가 끌려서 미치겠네요...


(필수) 질문글

: 저처럼 유부녀 끌리시는분 있나요?

모임에서 유부녀를 술마시다가 둘이 나와서 진짜 온갖거 하고싶은거 다 하면서 즐겼는데


이 배덕감 미치겠네요... 니 남편한테 미안하지도 않냐? 라고 하니까 시발 닥치고 쳐박기나 해 이러는데


또 먹고싶네요...

채택됨
아레나데 05.22 21:33  
ㄴㅌ ㅂㅂ 여기요^^
15 Comments
언동 05.28 13:34  
유부녀 좋죠 근데 조심하셔야됩니다
딱딱2 05.27 09:07  
맛을아는 유부녀는 진짜 잊기힘듭니다ㅎ
이온딘 05.24 19:43  
20대부터 유부들만 보는이유가잇죠ㅋㅋ
밀프우유 05.23 13:03  
저도 유부녀가 좀 더 느끼는 희열이강하더라고요
아레나데 05.22 21:33  
ㄴㅌ ㅂㅂ 여기요^^
신호등 05.25 12:45  
사랑입니다♥
변태뚱남 05.21 17:14  
그래서 유부녀죠 먼저간 이유가 있는게 맛있으니 채간거죠 맛있으니 떠간거죠 돌싱도 그렇고
저도 요즘 돌싱 유부 20살어린아이보다 돌싱이나 유부쪽이 땡기더라구요 ㅋ
테크닉적인 부분도 크죠 ㅎ
이뤄요 05.21 10:37  
그래서 유부녀가 제일
어쩔수 없는 배덕감이죠,, 거기에 내 물건에 더 환장하면 그게 또 맛이죠
부럽습니다~ 무슨 비결이라도 ㅎㅎ
상태 포토 제목 상태

커뮤니티 최근글


새댓글


추천글 순위


섹스킹 파트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