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리도 ... 힘든걸까요 초대남은

팝업레이어 알림






질문 답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원래 이리도 ... 힘든걸까요 초대남은


(필수) 질문글

초대남지원글에 글은 올리고 눈팅열심히하면서 기다리는데

ㅌㄹ / ㄹㅇ 다 무응답....신고당한것도없고 당할일도 만든게 없는데 이리도 연락이 안오다니..

조회수는 6000을 돌파하는데 원래 그런가요 ㅋㅋㅋㅋ 사는동네가 문제인건지 ㅠㅠ

15 Comments
mdelicado 9시간전  
검사지 유무가 중요한것같더라구요
글보니까 검사지가없으셔서 그런거아닐까싶음요
행구 06.02 21:04  
ㅎㅎ 고생 많습니다.
도닦는 마음으로
낚시하는 기분으로
어니언잉 05.30 03:26  
정말쉽지않아요
딱딱2 05.27 09:06  
초대남 기회가 쉽게오지 않더라구요...
붉은노을 05.25 14:15  
초대남은 10번 시도하면 한번 되나?  그렇네요....ㅠㅠ
보닐킹 05.24 22:52  
원래 초대남이 힘듭니다..
기다리면서 다른거도 해야죠
변태뚱남 05.21 17:11  
저는 이미 포기를 저는 어차피 매니아층이기도 하고 성향자체가 안맞을수도 있고 해서 더그런거 같아요
상태 포토 제목 상태

커뮤니티 최근글


새댓글


추천글 순위


섹스킹 파트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